Uncategorized

페이스북 협력 광고 & 필요한 이유 : 가이드

1

이번 기사에서 페이스북 협력 광고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CPAS 광고란 무엇일까요?  

2019년에, 페이스북 (현재 Meta 라고 함) 은 협력 성과 광고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간단히 CPAS 광고라고 하는 이 플랫폼은 기업이 수백만 명의 페이스북 사용자 앞에서 제품을 직접 광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PAS 는 결국 협력 광고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어떤 광고 인가요?  

‘협력’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메타, 브랜드 및 소매 파트너 간의 파트너십을 말합니다. 협력 광고는 잠재 고객들이 제품들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케이스: 말레이시아 Merries  

어떻게 실행되는지 더 잘 알아보기 위해 말레이시아의 Merries 사례를 가져왔습니다. 

이 기저귀 브랜드는 라자다와 쇼피에서 특별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협력 광고로 광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자다나 쇼피는 동남아시아의 가장 큰 이커머스 플랫폼 이름입니다. 

페이스북에서 Merries 광고를 클릭하는 구매자들은 라자다나 쇼피 매장으로 리디렉션 됩니다. 

왜 협력 광고를 해야 할까요?  

협력 광고는 간단합니다. 그리고 많은 이점들이 있습니다. 

협력 광고를 통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신저, 그리고 다른 메타 플랫폼들을 사용하는 구매 가능성이 높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온라인 스토어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잠재적으로 전환율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측정할 수 있고 캠페인을 리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마켓을 알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이커머스에 대해서 더 알아보세요. 아래 기사들을 살펴보세요.

만약 협력 광고가 필요하시다면, 오늘 바로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Digital 38 소개

Digital 38은  동남아시아와 중국에 인지도가 있는 360°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2006년부터 디지털 마케팅 경험으로,  100+  이상의 디지털 스페셜리스트가 있으며 클라이언트들의 다양한 디지털 니즈를 케어하고 있습니다.  ASEAN Economic Community (AEC) 을 커버하는 이커머스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엔드 투 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검색 엔진 마케팅과 검색 엔진 최적화, 텐센트 WeChat, Weibo 그리고  ByteDance TikTok, DouYin, TouTiaoLINE, 그리고 Naver,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이커머스 세일즈를 위한 라이브 셀링 호스팅을 포함합니다.

#Digital38 #디지털에이전시 #이커머스마케팅 #페이스북광고 #쇼핑몰광고 #협력광고 #이커머스 #asiamarketingsimplif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