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비오레, 말레이시아에서 제품 홍보를 위해 협력 광고를 이용하다

1 (2)

다국적 위생 제조업체 Kao 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협력 광고를 통해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레의 신제품들을 홍보했습니다. 

비오레의 신제품들

비오레는 말레이시아에서 신제품인 비오레 UV 배리어 미 미네랄 젠틀 밀크를 알리기 위해 일련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 브랜드는 협력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게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오레는 신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구매 전환율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협력 광고를 통해 참여를 트래픽과 판매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표시되는 비오레 광고는 잠재 구매자들을 오피셜 쇼피 몰 매장으로 바로 리디렉션 합니다. 

협력 광고 시작하기

이커머스 사업자들은 페이스북과 메타의 기타 협력 광고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협력 광고와 함께, 매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기타 메타 소유 플랫폼에 접속하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 앞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커머스 광고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Digital 38 소개

Digital 38은  동남아시아와 중국에 인지도가 있는 360°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2006년부터 디지털 마케팅 경험으로,  100+  이상의 디지털 스페셜리스트가 있으며 클라이언트들의 다양한 디지털 니즈를 케어하고 있습니다.  ASEAN Economic Community (AEC) 을 커버하는 이커머스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엔드 투 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검색 엔진 마케팅과 검색 엔진 최적화, 텐센트 WeChat, Weibo 그리고  ByteDance TikTok, DouYin, TouTiaoLINE, 그리고 Naver,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이커머스 세일즈를 위한 라이브 셀링 호스팅을 포함합니다. 

오늘 문의하기 를 통해 협력 광고를 시작해보세요. 

#Digital38 #협력광고 #이커머스 #페이스북 #쇼피 #비오레 #asiamarketingsimplif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