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뷰티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가 브랜드 메가 오퍼 프로모션에 맞춰 싱가포르 호스트인 Feliza Ava Kiara Toh 와 함께 라자다 라이브 부문을 시작하면서 동남아시아에서 마케팅 이커머스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라즈라이브 LazLive, 라자다의 독점적인 인-앱 라이브 판매 기능인 라즈라이브를 통해 미샤가 한 번에 여러 이커머스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원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가상 이벤트 중, 미샤는, Feliza 를 호스트로 하여 브랜드의 최고 품질과 베스트 셀러 품목을 선보이고 동시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잠재 구매자와 직접 상호작용을 하며 전반적으로 풍부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미샤의 라자다 라이브는 빠르고 상호작용이 가능한 활동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구매자들은 참여하여 상품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고객 충성도와 리탠션을 향상시켰습니다.
호스트인 Feliza 와 함께 한 미샤의 30분 라즈라이브는 3,900 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습니다.
이커머스 라이브 커머스 : 놓치지 말아야 할 트렌드

라즈라이브는 브랜드 성장을 위한 많은 기회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라자다의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이용하여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 장바구니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의 프로모션을 라이브로 구성하기
- 라이브로 특별 쿠폰, 사은품 증정
-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이 가능
- 브랜드 가시성 강화
Digital 38 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커머스 목표를 달성해 보세요
Digital 38 소개
Digital 38은 동남아시아와 중국에 인지도가 있는 360°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2006년부터 디지털 마케팅 경험으로, 100+ 이상의 디지털 스페셜리스트가 있으며 클라이언트들의 다양한 디지털 니즈를 케어하고 있습니다. ASEAN Economic Community (AEC) 을 커버하는 이커머스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엔드 투 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검색 엔진 마케팅과 검색 엔진 최적화, 텐센트 WeChat, Weibo 그리고 ByteDance TikTok, DouYin, TouTiao, LINE, 그리고 Naver,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이커머스 세일즈를 위한 라이브 셀링 호스팅을 포함합니다.
#Digital38 #이커머스 #미샤 #미샤마케팅 #싱가포르마케팅 #이커머스 #이커머스광고 #인플루언서마케팅 #라자다 #라즈라이브 #라자다라이브 #라이브셀링 #라이브커머스 #동남아시아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디지털마케팅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