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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Google 마이 비즈니스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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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확장하는데는 로컬 마켓에 진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구글 Google 마이 비즈니스를 소개합니다. 

구글 Google 마이 비즈니스란 무엇일까요?  

이전에는 구글 로컬과 구글 플레이스로 알려졌는데 지금은 검색 엔진의 비즈니스 지향 플랫폼인 구글 마이 비즈니스로 변경되었습니다.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며, 온라인 주문조차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구글 지도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 에 어떻게 브랜드가 노출되는지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글 마이 비즈니스 계정이 활성화되어 있는 브랜드들은 구글 SERP 오른쪽 상단에 비즈니스 정보가 표시되고 다른 비즈니스들보다 쉽게 눈에 띄게 됩니다. 이 정보 상자를 구글 지식 패널 (Knowledge Panel)이라고 합니다.  

잠재적인 구매자가 검색차에 브랜드를 검색할 때마다, 구글 지식 패널이 나타납니다. 지식 패널에는 주소, 영업시간, 연락처, 세부 정보, 웹사이트 및 길찾기 링크가 표시됩니다. 

구글 마이 비즈니스를 통해, 구글 지도에서도 브랜드를 검색하고 보여질 수 있습니다. 지도는 사용자에게 스토어에 가는 방법뿐만 아니라 Local Pack 이라고 불리는 커뮤니티 목록에 브랜드를 포함시킵니다. 그리고 구글 지도에서 현지화된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실행됩니다.

장점들

구글 마이 비즈니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비즈니스 모두에게 많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로컬 마켓에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브랜드를 알릴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즈니스는 로컬 검색이 단지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는 점 입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길 찾기, 연락처 정보, 위치, 리뷰 등과 같은 스토어 필수 정보를 얻으려고 합니다. 

아래 기사를 통해 구글 및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서 더 알아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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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38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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