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merce이커머스

구글 판매자 센터가 이커머스 쇼핑 캠페인에 필수적인 이유

1

빠르게 변화하는 전자상거래 이커머스 산업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또한 판매를 이끌어내기 위해 광고를 설정하고 실행하는 것은 힘든 과정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 구글은 브랜드와 광고주가 정확하게 관련 잠재고객을 타겟팅해 쇼핑 광고를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를 통해서 제품의 인지도와 ROI 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구글 판매자 센터 라고 합니다.  

구글 판매자 센터 란?

구글 판매자 센터는 판매자가 제품 및 브랜드 관련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쉽게 업데이트 해, 쇼핑 광고 및 기타 구글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구글의 공식 도구입니다.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는 아니지만, 온라인 판매를 효과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구글 쇼핑 광고를 실행하기 위한 필수 조건 입니다. 

실제로, 구글 판매자 센터 계정을 만들지 않고는 쇼핑 광고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구글 판매자 센터에 업로드되는 제품 정보에는 판매자 제품의 가격 및 이용 가능 여부를 포함합니다. 구글은 이러한 정보를 사용하여 구글 쇼핑 및 결과를 생성하여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구매자들에게 최적의 광고를 제공합니다. 구매자는 구매 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Digital 38 과 함께 광고를 활용해 구글 판매자 센터 최적화를 해보세요! 

Digital 38 은 귀하의 파트너로서, 마케팅 캠페인 플랜을 짜고 구글 광고, 쇼핑 광고 및 구글 판매자 센터를 활용해 온라인 판매를 활성화합니다.

제품의 구글 쇼핑 광고 최적화 

구글 쇼핑에서 보이는 구글 쇼핑 광고 

Digital 38 소개

Digital 38은  동남아시아와 중국에 인지도가 있는 360°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2006년부터 디지털 마케팅 경험으로,  100+  이상의 디지털 스페셜리스트가 있으며 클라이언트들의 다양한 디지털 니즈를 케어하고 있습니다.  ASEAN Economic Community (AEC) 을 커버하는 이커머스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엔드 투 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검색 엔진 마케팅과 검색 엔진 최적화, 텐센트 WeChat, Weibo 그리고  ByteDance TikTok, DouYin, TouTiaoLINE, 그리고 Naver,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이커머스 세일즈를 위한 라이브 셀링 호스팅을 포함합니다.

#Digital38 #이커머스 #구글광고 #구글쇼핑 #구글관리자센터 #관리자센터 #구글쇼핑광고  #동남아시아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디지털마케팅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