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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쇼핑 광고 : 제품을 인터넷 첫 페이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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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쇼핑 광고 를 이용해서 이커머스 사이트의 트래픽과 매출을 늘려보세요! 구글 쇼핑 캠페인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아래 기사를 통해 알아보세요.  

구글 쇼핑 광고 란?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 (SERP) 의 최상단에 제품을 디스플레이하는 광고입니다. 웹사이트와 관련된 구글 검색 광고와는 다릅니다. 

구글 SERP 의 구글 쇼핑 광고 예시

구글 쇼핑 광고 는 사진과 같은 미디어 콘텐츠를 지원하여 잠재 구매자가 다음 SERPs 스크롤 하지 않더라도 제품을 클릭하고 탐색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구글 쇼핑 광고는 사용자들이 제품이나 브랜드 이름을 검색차에 입력할 때 나타납니다. 클릭하면 이러한 광고의 대부분은 고객들을 라자다나 쇼피 같은 이커머스 플랫폼의 온라인 스토어로 리디렉션하거나 또는 웹사이트로 이동시킵니다. .  

장점들

많은 이커머스 비즈니스들과 마케터들은 구글 쇼핑 광고가 구매자를 유치하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을 과소평가합니다. 다음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서 구글 쇼핑 광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들 입니다.

1. 검색 결과에 더 많은 노출이 가능

사용자가 제품이나 브랜드를 검색할 때마다 표시되고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됩니다. 그래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전환율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광고에는 제품 자체의 사진 외에도 구매자가 일반적으로 궁금해하는 정보들, 매장 정보, 가격 등 기타 기본 정보도 표시됩니다.   

2. 적합한 고객과 연결

게다가 구글 쇼핑 광고는 딱 맞는 고객들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특히 구매 의도가 있는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자에게 연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구글 마케팅 도구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가요? 아래 기사들을 더 읽어보세요!   

구글 쇼핑 캠페인을 활성화 하세요! 

Digital 38 소개

Digital 38은  동남아시아와 중국에 인지도가 있는 360°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2006년부터 디지털 마케팅 경험으로,  100+  이상의 디지털 스페셜리스트가 있으며 클라이언트들의 다양한 디지털 니즈를 케어하고 있습니다.  ASEAN Economic Community (AEC) 을 커버하는 이커머스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솔루션,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엔드 투 엔드 이커머스 솔루션,  검색 엔진 마케팅과 검색 엔진 최적화, 텐센트 WeChat, Weibo 그리고  ByteDance TikTok, DouYin, TouTiaoLINE, 그리고 Naver,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이커머스 세일즈를 위한 라이브 셀링 호스팅을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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